samedaydelivery

가용성 시간 문제?

많은 회사들이 온라인 고객들과 교류하고 그들의 피드백을 이용하기를 원하지만, 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한 인력이나 시간이 부족하다. 의지가 정말 중요해, 다른 어떤 것도 해결이 될 수 있어. 만약 당신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, 더 읽으면 당신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.

일부 업체는 ‘챗버튼’을 홈페이지에 올리기도 하지만 지원이 가능한 경우는 드물다. 다른 몇몇 사람들은 이 개념을 좋아하지만, 시간이나 인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웹사이트 지원 문제를 구성할 수 없다. 어떤 경우든, 당신은 무엇을 시작하든 메이저놀이터 실행해야 하고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과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. 불일치와 잘못된 정보는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악화시킬 수 있다.

해결책은 해당 상황에서 가장 많은 리소스를 분석하고 사용하는 것이지만,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시작 아이디어를 참조하십시오.

-> 정해진 시간 안에 현장 전문가를 배치해 웹사이트 방문자의 질문에 답할 수 있다.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. 다이어트 제품 전문 사이트라면 하루 2~3시간씩 정해진 시간에 영양 전문가들을 웹사이트에 올릴 수 있다. 그렇게 되면 웹사이트 방문자 수도 늘어나게 될 겁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